본문 바로가기
# 여행,캠핑

[호텔]르네블루 바이 워커힐/강원도/고성호텔/송지호해수욕장/바로앞 호텔/코너스위트/호텔추천

by 릴캠 2022. 3. 17.

안녕하세요, 릴캠입니다.

 

오늘은 강원도 고성 송지호해수욕장 바로앞에있는 호텔을 소개해드릴게요.

 

르네블루 바이 워커힐 이라는 호텔입니다! 호텔 바로앞에 정말 해수욕장이예요~

저는 코너스위트방을 예약해서 바다와 산이 다 보이는 방이었어요.

 

날씨가 좋았다면 설악산이 정말 멋지게 보였을거같아요!

코너스위트말고 다른 유형의 방들은 다 오션뷰인걸로 알고있어요~!

 

주차를하고 호텔입구입니다.

고층호텔은 아니지만 앞에 막힌게없어서 어느층이어도 좋을거같아요

 체크인을 기다리며 사진을 찍어봅니다.

바로앞이 바다라 속이 시원한 뷰가 펼쳐져있어요~!

곳곳에 앉아서 쉴수있는 공간이 많아요.

일찍와서 1층에 앉아만있어도 오션뷰카페 부럽지않을 쾌적함!

 

1층에있는 블루라운지예요,

입장은 안했지만 와인과 커피를 판매하고 있었어요.

체크인을하고 엘리베이터로 가면서 로비 전경을 담아봅니다.

 

저희는 922호를 배정받았어요.

코너방이어서 복도 맨 끝에 위치한 방이예요

 

들어오자마자 화장실부터 확인합니다.

 

아주 깔-끔하게 정리되어있어요.

욕조도있고 창도있어서 욕조에앉아 설악산을 감상하기 좋겠더라구요!

밤엔 블라인드를 내려 사생활보호도 된답니다~

호텔주변은 그냥 동네여서 밑에부분은 좀 지저분한곳도 있었어요.

쓰레기들이 널브러져있는.. 웬만하면 멀리~보려고 애썼어요ㅎㅎ

 

여긴 주방입니다.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식탁을 못본거같은데 싱크대와 식탁이 있어요!!

가스렌지나 인덕션은 없지만 포장해다가 먹기엔 아주 좋은 큼직한 4인용 식탁이예요

의자가 엄청 편했다는...

 

전체적으로 공식홈페이지에 나와있는 사진보다 방이 컸어요

사진을 다시 올리시면 더더욱 인기가 좋아질거같은 방!

 

더블침대와 싱글침대가 하나씩 있어요.

3명이와도 모두 침대에서 잘수있는 방! 그리고 침대는 에이스침대랍니다.

 

침대앞쪽에 쇼파와 테이블, 화장대, 티비가 있어요.

방에비해서 TV가 작아보였어요

저녁에 쇼파에 앉아서 드라마보는데 쇼파도 편하고.. 좋더라구요

 

이건 방에 불을 다 켜고 커튼도 걷은 상태에서 찍은 방 사진이예요

침대에 누우면 바다가 쫙~펼쳐지는 구조입니다!

좋으니 한번더!

 

침대에서 바라본 풍경이예요

날씨가 흐려서 아쉽지만 바다가 아주 깨끗하고

파도치는거 보고있으니 스트레스가 풀리는 기분!

방구경을 마치고 대진항까지 드라이브 가서 회를 포장해왔습니다.

 

광어,우럭, 자연산홍합, 가리비를 포장해왔어요

홍합이 진짜 크고.. 맛있었어요ㅎㅎㅎㅎ

뭐든 신선할때 먹는게 최고!

 

식탁위에 그림은 블루투스스피커입니다! 그림밑에 버튼이있고, 옆에 설명이 적혀있으니 사용해보시길 바래요~

회에 와인과 맥주를 마시고, 낭만을 즐기기위해 해변으로 맥주를 들고 나왔습니다.

 

돗자리에 앉아서 밤바다를 보며 맥주를 마시는데 무섭더라구욯ㅎㅎㅎ

바람도 엄청 많이불고.. 급하게 마시고 숙소로 돌아와서 잤어요

 

강원도여행, 고성여행을 준비하신다면 르네블루바이워커힐 추천드립니다!

 

저흰 다음에 가족여행으로 다시 올거예요 꼭!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응대도 잘 해주십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