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여행,캠핑

[캠핑장]양주미술관옆캠핑장/달14사이트/양주캠핑장/장흥캠핑장/서울근교캠핑장/경기도캠핑장/캠핑장추천/코베아/고스트플러스/콜맨 스웨거

by 릴캠 2022. 3. 15.

안녕하세요, 릴캠입니다.

2월말에 다녀온 캠핑장 리뷰를 시작할게요.
경기도 장흥유원지에있는 양주미술관옆캠핑장 이예요~
금-일 2박예약을 잡고 금요일 퇴근후에 바로 출발했습니다.

저녁8시에 도착해서 열심히 텐트를 치고 용품들을 정리해놨어요
제일늦게 도착해서 밤늦게까지 설치하느라 고생했어요..
미세먼지가 엄청..심한날이어서 진짜 뿌~옇더라구요

코로나때문인지 사이트를 한칸씩 떼고 예약을 받으셔서 양옆, 앞에 다른분들이 안계셔서 좋았답니다.
텐트는 코베아 고스트플러스예요~ 진한갈색인데 밤에 텐트안에 조명을 켜두니 밝아보이네요ㅎㅎ

고스트플러스 이너텐트는 두명이 다니는 저희한텐 너무크기도하고 공간을 여유있게 쓰고싶어서 이번에 침실은
콜맨스웨거 텐트를 가지고왔어요
콜맨 스웨거도 오늘 처음 가지고왔는데 두명이 생활하기 딱이예요!
거의 우산처럼 펼치기만하면되서 아주 편합니다.

고플이너텐트보다 크기가 작아서 전실공간이 훨씬 확보되서 너무 좋았어요!
난로도 따뜻하게 틀어놓고, 텐트설치에 너무 힘을 쏟아서 저녁은 생라면과 맥주로 떼웠어요.

갑자기 2일차가 됐습니다.
2일차에는 비예보가있어서 걱정이었어요. 밤에는 비바람이.. 엄청났습니다.

뒤에 보이는 흰 건물이 미술관이예요! 캠핑장이용객은 할인된금액으로 미술관을 갈수있다고해요~

캠핑장과 미술관사이에 물이 흐르는데 지금은 가물어서 물이 거의 없었어요.
미술관밖에는 여러 조각상과 조형물이 설치되어있어요.

2일차에는 친구들이 놀러오기로해서 오기전에 기념사진을 찍으려고 의자를 꺼내놨어요~

콜맨스웨거 밝을때 본 모습입니다. 칼라는 카키색이예요! 사진은 좀 연하긴한데 좀더 초록색에 가깝답니다

오늘은 우레탄창까지 설치했어요! 인터넷에서 구매했는데 만족합니다!

날씨가 쨍~하고 좋았으면 더 좋았겠지만.. 그래도 바깥이 보이니까 개방감이 한층 좋아져요!

내부에서 본 모습(우레탄창)

손님맞이용 어묵탕도 난로위에 올려서 푹~ 불립니다! 끓지않는 뜨거운물에 계속 불려주니 포장마차에서 먹는 어묵처럼 푹~퍼져서 맛있었어요! 캠핑난로음식으로 추천합니다!

친구들이 한바탕 놀고 떠나고 다음날이됐어요~
전날에 비바람이 엄청나서 텐트가 얼었네요... 다행히 햇빛이 잘들어서 다 말리고 왔어요!

비바람에 고생은했지만 마지막날 이렇게 깨끗한 하늘을 만날수있었어요

서울근교 캠핑장 찾으시는분들께 추천드립니다!

댓글